게임매니아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 검마록 5월 20일 업데이트 내용 안내   2020.05.20 12:25  

안녕하세요.

어두운 세상의 빛이 되어라! 검마록입니다.


2020년 5월 20일 검마록의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1. 컨텐츠


1.1 보물지도 사용제한 레벨 완화


보물지도 사용조건이 기존 극의 3단계에서 극의 1단계로 변경됩니다.


보물지도는 게임 내 충전이벤트 보상품 및 홈페이지 아이템샵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보물발굴 시 BOSS조우 또는 보물획득, 보물상자 지역으로 이동한 후, 보물상자 오픈을 할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 오픈 시에는 만능열쇠가 필요하며, 내부 지역에서 획득한 보패 세트를 모두 수집하면, 

각 등급에 맞는 신수BOSS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보물지도를 사용하여 내부 신수보패를 수집하면, 신수BOSS 지역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2. 미궁BOSS 입장제한이 기존 VIP9 단계에서 VIP7단계로 완화됩니다.

단, 입장에 필요한 격살령의 매일지급수량과 일별 회복수량 및 입장 시 소비되는 귀속황금 수량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3. 신병총 룰렛의 하급신병 4개 습득 조건이 삭제됩니다. 하급신병이 없어도 신병총 추첨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2. 기타 수정사항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벤트 선물이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신규 홈페이지 이벤트 2종이 진행됩니다.

 - 극의미션 달성 이벤트, 황금충전 보물령 선물 이벤트

세계BOSS 지역이 PK 가능지역으로 변경됩니다.(내부 입장 시 기본 평화모드, 내부 입장 후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장지역에서 PVP 시 자동전투기능이 활성되도록 변경되며, 수동 + 자동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전장 지역에서 공격대상(유저)를 마우스로 선택하여 Z 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대상을 공격합니다.

 - 일부 지역에 한해 자동전투모드가 지원되며 추후 서비스 현황에 따라 추가 변동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아이템샵에 신규 패키지 상품 3종이 추가됩니다. 게임 내 이벤트 상황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용혼강화 패키지, 가면강화 패키지, 정기강화 패키지 

일부 버그 증상이 수정됩니다.

서버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